-
얼마전 영주권 받고, 주말이나 2nd job으로 doordash 및 uber eats 해 볼까 하는데,
혹시 하시는 분 계신가요??
레퍼럴 주시면 넣어 드리겠습니다.그리고 몇가지 질문이 있어서 그런데, 메일 주시거나 메일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
-
상위권 cs 나와도 들어가기 힘듭니다..
-
?? 배달기사 파트타임으로 한다는건데 뭔 소리?
내가 듣기론 초반 몇달 프로모션 기간에만 쏠쏠하고 그거 끝나면 딱 기름값정도 벌린다고 그러던데
파트타임으로 용돈벌이하는건
-
-
네, 저도 이것저것 알아 봤구요.
여러가지 따지면 암것도 못할거 같애서 일단 시작해보고 추후에 결정을 해 보려고 합니다.
별로다 판단되면 그만 둘 거구요.
그래서 이왕 해볼거 레퍼럴 받으면 하시는분, 시작하는 저 모두에게 도움이 되니 글을 올렸습니다.
운행 중이신 분 댓글 기다리겠습니다~ -
지역에 따라 콜 뜨는 것이 들쑥날쑥합니다.
똥콜도 많구요.
아마존 플랙스가 더 나을 수도…
코비드 락다운 끝나고 손놓은 1인 -
먼저 영주권 받으신거 축하드립니다. 위에 부정적인 댓글이 많은데 저는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참고로 저는 제 매인잡이 3시면 끝나서 9시까지 하루에 5~6시간 일주일에 5일정도 하고있습니다. 일단 지역에 따라서 편차가 많이큰편이고요, 저는 뉴욕입니다. 하지만 같은 뉴욕이라도 맨하탄같은 경우엔 주차문제 때문에 일하기가 절대 쉽지않습니다. 롱아일랜드로 가셔도 집이 식당에서 멀리있거나 식당이 몰안에 있는경우가 많아서 수입이 절대 좋을수가 없습니다. 일단 지역을 잘골라서 하시는게 중요합니다. 저는 하루에 5~6일하면 $100 정도는 부수입이 생깁니다. 그리고 비가오고 날씨가 춥거나 금토일에는 돈벌이가 좀더 쉽습니다. 다들 기름값이니 어쩌니 이야기하시는데 저거 다 1099받아서 35~40% 빼시면 됩니다. 저 올해 세금보고할때 2만정도 소득생겼는데 7천 expense 처리했습니다. 마일리지랑 전화기만빼도 많이빠집니다. 부정적인 이야기듣지 마시고요 일단 부딪혀 보세요. 그러다보면 요령도 생기고 지역도 잘되는곳으로 차차 알아가게 됩니다. 저는 도어대쉬보다는 우버잇을 더 추천합니다. 저는 둘다 켜놓고 일하는데 저 일하는 지역은 우버가 훨씬 많습니다. 리퍼까지는 필요없고요 궁금하신거 있으시면 또 남겨주세요 .
-
그리고 그냥 부수입으로 시작한 일이지만 이것도 사람이하는 일이라 친절하고 부지런하게하면 회사에서도 님한테 좋은콜 넘겨주는 횟수도 많아집니다 . 이일의 가정좋은 장점은 남이 하시고싶을때 언제든지 남의눈치 안보고 자유롭게 할수있다는겁니다. 일년반정도 하고있는데 스트레스 받은적 단한번도 없습니다. 너무도 맘편히 할수있는 일입니다.
-
튀에 댓글 Q닌,
제가 알기론 1099세울이 15.3% 정도인데 40프로까지 세금나오는 이유가 뭔가요…
-
세금이 아니라 expense 처리를 했다는 겁니다.
-
해봤는데 아파트 배달이 너무 짜증나서 때려 쳤습니다
-
저도 심심할때 반찬값이나 벌러 가끔씩 합니다. 중부라 시급이 높지 않아서 1시간당 한 12~5 내외 버는 것 같고, 한번은 토욜에 아침부터 하루종일 했더니 200가까이 번 적도 있었습니다.
위에 분 말대로 도심은 아파트 배달 개짜증나고 주차하기도 빡세서 저는 아파트 없는 도심을 골라 식당 밀집지역에서 합니다.
-
제가 일하는곳은 아파트도 있지만 주택도 많은지역입니다. 예를들어 브루클린 이라고해도 다운타운쪽은 높은빌딩많아서 절대 피해야하고요 다른 지역들은 아파트가 좀 있어도 주택이 많아서 좀 수월합니다 . 근데 인내심 가지고 하다가보면 요령이 생겨서 어떻게하면 좀쉽게 일할지를 알게됩니다. 제가 일할때 엄청많은 배달하는 사람들을 만납니다. 그 사람들이 바보가 아닌이상 돈도안되는걸 하지는 않을겁니다. 저도 보통 $18-25 per hour는 법니다.
-
음식 배달은 시간당 얼마가 아니라 마일당 얼마로 계산해야 됨. 어차피 노는 시간에 하는 거니까.
해보고 마일당 1불 50이하 라면 안하는 게 나음. 뛰면 뛸 수록 손해. -
ㅇㅇ 님의 글에 반박을 하자면 님이 경험이 있으신지 모르겠지만 마일은 오히려 아무런 필요가 없습니다. 1mile 인데 트래픽많으면 시간이 더 걸리는데 그게 무슨 소용입니까?? 우버나 도어대쉬 해보셨는지 모르겠지만 콜받는즉시 친절하게 예상시간하고 마일까지 다 나옵니다. 전 솔찍히 마일은 보지도 않습니다. 예를들어 $7 에 20 min뜨면 정확히 맞아떨어집니다 . 그래서 저는 시간당 제가 운전대를잡고있는 그시간을 계산하는게 오히려 더맞다고 생각합니다.
-
그리고 경험상 최소 마일당 $3 이상은 되는것같습니다.
-
마일당 3불을 어떻게 계산한건지 모르겠지만 왕복거리로 계산해야 맞음. 배달 목적지가 식당가 근처가 아니라서 바로 픽업 할 콜이 뜨는 장소가 아니라면.
배달목적지에서 공교롭게 콜이 떠서 제 3의 장소로 가고, 그 다음도 그렇게 된다면 결국 일 마치고 모든 구간을 되돌아 와야 하므로 여전히 그러함 -
왕님이 어디에서 들으셨는지 아님 어디에서 일을 해보셨는지 모르겠는데 지금 저본인이 일년반넘게 일을하고있는데 왜 아니라고 하시는지요? 단한번도 전 왕복으로 돌아온적없고요 일끝나기전에 바로항상 다음콜 그주변에서 들어옵니다. 물론 지역에 따라서 다를수도있지만 저는 그렇다고요..그리고 마일도 콜받으면 금액옆에 마일이 항상찍힙니다 . 그금액으로 상정한 금액이고요. 저는 1마일 이상인데 $3이하면 다 거절합니다. 그리고 1마일이상인데 $3 이하인 주문은 별로 못봤고요.. 본인의 경험만이 전부가 아닙니다. 다른 생각과 다른 경험도 있다는걸 생각해주셨으면 좋겠네요..
-
곁을어서 질문 합니다 샌프란 사는데 차없어이 자전거나 오토바이로로 할만한가요??
-
저는 차로해서 잘모르겠지만 오토바이나 자전거로 일하는 친구들하고 이야기하다보면 괜찮다고 합니다. 저도 가끔 고층아파트 걸리면 파킹때문에 자전거나 오토바이로 배달하는 사람들이 부러울때가 있습니다. 하지만 위험하니까 조심히 운전하셔야됩니다.
-
Q님! 자세한 답변 감사합니다.
저 또한 부정적인 말을 많이 들었지만 제가 몇달 해본다고 해서 마일리지 조금 오르는거 밖에 없자나요? (최소 기름값은 벌테니)
그래서 일단 시작해보고 판단하려고 합니다.
일단 도어대시는 신청했는데, 꽉 찬거 같고, 우버이츠는 백그라운드 체크 하고 다 승인나서 시작하면 됩니다.
혹시 세금보고 할 때, 1099나 사업자등록? 이런거 해야되는거 같은데, 이런거 어떻게 하는 건가요??
(민감한 얘기 있으면 메일 주셔도 됩니다!)감사합니다
-
네 화이팅입니다. 사업자 등록같은건 전혀필요없고요. 전 세금보고 회계사한테 하는데요. 도어대쉬, 우버 어카운트 로그인하시면 tax info 나옵니다. 거기에서 1099 요청하시면 다운로드 받으실수 있습니다. 자동으로 받으시려면 11월달에 아마 이메일이 올겁니다 . 직접메일로 받을거면 미리 신청하시면 됩니다.전 그냥 일월 보고날짜 다가와서 웹사이트에서 받았습니다. 그거 받아서 그냥 회계사한테 넘겼습니다. 아 그리고 1099 제출하기전에 expense 처리 하셔야하는데 저희 회계사는 열몇개정도의 항목으로 보내주더군요 . 예를들면 이렇게요. Ex) auto, phone, ticket, equipment…. 전 그냥 다필요없고 ticket, auto, phone 세개에만 제가 번 소득의 35% 정도 계산해서 기입했습니다( 얼마를 버시건 충분히 저정도 expense 처리 가능하십니다). 그리고 지금 e- filing 진행중이고요. 아주 간단합니다 . 아무쪼록 운전조심히 하시고요 나중에 혹시 또 궁금한거있으면 물어보세요~~
-
1099 는 별거없습니다. 그냥 님이 얼마를 벌었는지 증명서류 같은겁니다. 처음엔 뭔가 복잡할거같은데 그냥 종이한장에 님이 번금액이 나옵니다 . 별거 아니니까 너무 걱정마세요~~
-
Q 님, 구글 검색으로 찾아들어오게 되어 궁금한 점을 여쭙습니다.
저도 이번에 우버/리프트 부업을 시작하고자 하는데 차량 보험 관련한 부분은 어떻게 하는 것이 좋을지 관련 내용이나 추천 과정을 알려주실 수 있을까요?마지막 댓글 이후 반년이 넘었지만 혹시 보시게 되어 답변 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
-
우버이츠하실때 콜거절많이하면 불이익이있나요?
있다면 몇번거절해야 패널티를받을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