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덴버에 스키장이 참 많아요. 공항에서 차루 가실려면 젤 먼저 나오는 스키장이 한 한시간 정도 거리 2 시간 정도 가시면 베일 스키장 만나실수 있구요. 이리저리 만만한? copper mountain 추천합니다. 아마도 그 근처에 숙소를 잡으셔야 할듯요. 차편은 모르겠습니다만 아마두 렌트 카 하시는게 편하지 않으실련지요? 공항서? W 70 공항서 나오시자 마자 타시구 쭉 그냥 가시면 됩니다. 도움이 되셨으면요. 저두 여기서 가끔 도움을 받는지라…
덴버 쪽 스키장을 자주 오실 수 있는 게 아니라면 카퍼마운틴 비추합니다. 가까워서 좋지만 코스가 무난하고 크기에 비해 사람도 많습니다. 차라리 인근에 있는 Winter park이나 Breckenridge 등이 더 낫습니다. 기왕 돈들여서 오실거면 Vail이나 Aspen 쪽으로 가는 것이 비싸지만 본전 뽑습니다. 땡쓰기빙때면 모든 슬로프를 다 열진 않지만 충분히 즐기실 만큼 눈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