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Job & Work Life cpa 이민… 저번에 올렸던 글에 이어.. This topic has [4] replies, 0 voices, and was last updated 6 years ago by CPA license. Now Editing “cpa 이민… 저번에 올렸던 글에 이어..” Name * Password * Email Topic Title (Maximum Length 80) 저번에 회계이민으로 연봉 55k~70k로 이민 가능할지 모른다고 했는데 답변 긍정적으로 주셔서 감사해요. 제가 washington주 라이센스도 있고... 한국에서 9년 경력이 있지만 다소 현실적으로 봤던 건... 일단 현지경력이나 학위가 없고... washington주는 license취득이 다른 주처럼 미국내에서의 경력만 요구하지 않고 한국경력도 쳐줘서 땄어요. 그런데 tx나 ga, al주에서 트랜스퍼가 가능할지 몰라서요. 일한다면 회계법인에서 일하고 싶은 생각이 좀 크거든요. 그런데 일반회사 다니다 회계법인가면 경력을 많이 안쳐줄 것 같기도 해서요 ㅋ 다만 걱정은 와이프가 한국에서 영어를 가르치는데 미국에서도 영어를 가르칠 수 있을진 모르겠어요. 다만 한국어랑 일본어를 꽤 해서 현지 한국회사나 일본회사에서 일할 순 있을지 모르곘어요.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Update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