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Job Interview 후기 COLA- Cost Of Living Allowance; 궁금합니다 This topic has [3] replies, 0 voices, and was last updated 6 years ago by EB1C. Now Editing “COLA- Cost Of Living Allowance; 궁금합니다” Name * Password * Email Topic Title (Maximum Length 80) 안녕하세요. 이번에 졸업후 첫 직장을 구했는데 benefit중 하나가 COLA(Cost Of Living Allowance) 였습니다. 이제껏 살던 지역이 물가 싼 시골이었고, 새로 잡게 된 직장은 물가 비싼 동북부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어제 담당자가 일러주길 그 COLA라는 명목으로 향후 2년간 2만불정도를 월급에 나눠서 지원해준다고 합니다. 회사에 감사한 마음인데... 더 받을 수 있는데 덜받은거 아닌가 욕심이 생기네요. 제대로 계산 안해줬을 것만 같고. 혹시 HR에 계신 분들이나 이런 종류의 relocation benefit 알고 계신분들 계신가요? 조언 주시면 감사하게 듣겠습니다.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Update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