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치노힐에 살고 있습니다. 제가 아파트에 사는 건 아니지만 주변에 아는 사람들이 아파트에 살고 있어서 좀 말씀드리면 The Heights , Missions At Chino Hills 이렇게 두군데가 조금 깨끗하고 예쁘게 되어 있고 살만합니다.
나머지는 다 거기서 거기 이고 고속도로는 모든 아파트들이 71번과 60번이 가까운 편입니다. 한국 마켓은 미션힐 기준으로 15분정도 로컬로 가시면 h마트가 있고 다이아몬드바나 로렌하이츠 같은 한인밀집촌도 고속도록 혹은 로컬로도 20분내에 갈수 있습니다. 도움 되셨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