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맥스 에서 차를 사야하는 입장인데 일반적으로 카맥스는 보증 및 점검을 한 중고매물이든데, 미국에서 중고구입시에 다른 방법으로 하는 것보다는 안전할까요? 지금 미국이 자동차 물량수급이 어렵다고 해서 중고차를 사서 몇년 타다가 새차를 살려고 하고 지금 미국에 들어가는 입장이라 새차 구입도 여러가지 요건으로 만만치 않을 꺼라 생각되어서요…
저는 카맥스에서 차를 사본 입장은 아닌데 그래도 워렌티를 주니 일반 중고차를 as is로 사는거보다는 좋긴한거 같더라구요 근데 웬만한 브랜드들이 3년까지는 다 워렌티해주고 파워트레인은 5년까지라 오래된 중고아니시면 웬만한 차들은 다 괜찮을꺼에요 근데 문제가 요즘 2-3년된 중고차값이 새차값이랑 차이가 없어서 저도 이번에 차 가격 찾아보면서 느낀게 차값이 지금 정말 미쳐 날뛰고 있거든요, 전 그냥 아싸리 중고차 살빠에 새차 사서 진득하게 타실때까지 타는걸 추천드려요 제가 지금 그래도 세금전 MSRP에 파는곳은 몇군데 찾아서 제가 직접 가서 실제로 거래해볼려고 하는데 미국에 며칠날 들어오시나요?
카멕스에 원하는 지역에서 검색해보니 그럭저럭 가격은 왠만하더라고요.. 2~3년된 것은 다른 얘기이지만요.. 저희는 이제 영주권 받고 들어가서 가격협상(요즘은 어렵다지만 협상의 기본조건도 충족이 안되는 상황이라) 도 어려워 저렴한 거로 보증이 되는 걸 구입하려고 했습니다. SUV 로 알아 봤고 12~1월사이에 들어 갈 예정입니다. 지역은 동남부 이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