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llflower지역이 어떤가요?

  • #391230
    길동무 123.***.89.98 5692

    아마도 직장때문에 bellflower로 이사를 갈 것 같습니다. 이 지역이 어떤지 정보가 없네요. 동부에서 가는거라…
    한인들은 얼마나 있는지, 거주하기는 안전한지 등등 아시는 분들 조언 부탁드릴께요. 감사합니다.
    그리고 ca에서 되도록 피해야 하는 지역이 있다면 어디일까요?
    더불이 부탁드립니다.

    • UK 99.***.48.146

      LA 카운티나 ORANGE 카운티 IN CA 에서는 한인분들이 아주 많이 거주하고 있습니다 벨플라워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안전에 대해서는 음.. 딱히 말씀드릴게 없네요. 벨플라워에는 일반적으로 백인보다는 흑인과 히스패닉이 많이 거주하고 있습니다 그렇게때문에 그렇게 깨끗하고 조용하고 안전한 도시는 아니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위험하기로 소문난 지역은 COMPTON, EAST LA, SOUTH LA 등등 많이 있죠. 솔직히 말해서 위험하지 않은곳은 없습니다.
      http://www.radiokorea.com에 가셔서 문의하시면 상세하게 더불어 그 동네 사시는 분들과 컨택 하실수 있을겁니다.

    • 불안전 76.***.45.13

      히스페닉 집성촌인데..조금만 서쪽으로 가면 South LAdp 가난한 저소득층 흑인들이 살고 있고.. 안전은? 장담 못하죠…장총 하나 구입하셔야겠네요. ㅎㅎㅎ

    • 지나가다 69.***.174.107

      bellflower가 직장이라면 cerritos, cypress, buena park, fullerton쪽을 추천합니다. 한인 쇼핑센터 있구요, 학군 좋고, 안전하고, 조용한 편이고…

      피해야 할 도시는 bellflower, compton, carson, east LA, south LA, long beach, lakewood 입니다.

    • Nothing 72.***.13.59

      저는 싱글 때 벨플라워에서 살아봤는데, 혼자였기 때문에 큰 불편은 느끼지 못했었습니다만, 가족이나 아이들이 있을 경우에 살만한 동네는 아닙니다.
      리커스토어 가면 철창으로 캐쉬어가 가려져 있고 밑으로 돈 주고 받는 그런 곳입니다. 어떤곳인지 대충 짐작 가시죠?

      집렌트는 쌉니다.
      가족이 있으시다면 지나가다님이 추천한 지역으로 가시면 될 것 같습니다.
      벨플라워에서 그리 멀지 않습니다. 하나 더 붙이면 Torrence도 괜찮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