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door Roth IRA 계좌 관련

  • #3666882
    Roth 174.***.199.138 535

    제 계좌, 와이프 계좌로 Roth IRA를 사용했습니다. 올해 급여가 늘어나 백도어 Roth를 해야 할것 같은데요.

    금일 Bank of america에 traditional IRA계좌를 만들러 갔는데 카운셀러가 제가 아는것과 다르게 이야기를 하네요.

    1. 텍스보고를 조인트로 하는데 와이프는 일 한적 없는 주부라 traditional IRA를 만들 필요없이 현재처럼 바로 Roth IRA에 넣어서 사용하면 된다고 하네요. 와이프가 401k를 만든적이 없기 때문에 그냥 Roth IRA로 사용하면 된다고 합니다. 그래서 결국 제 traditional IRA만 만들고 왔네요. 이게 맞는건가요?

    2. traditional IRA에 돈이 안들어 있으면 계좌가 없어진다고 50불 이상은 항상 넣어놓으라고 합니다. traditional IRA에 입금한모든 금액을 Roth IRA로 옮겨야하는걸로 아는데 traditional IRA 계좌가 없어지는걸 대비해 약간의 돈을 남겨두고 계신지 궁금하네요. 여기 글들보면 세금 문제가 복잡해진다해서..

    • 브레멘 98.***.162.38

      저는 Fidelity에서 하는데, Fidelity에서는 1년간 잔고가 없어도 계좌가 닫히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세금 보고를 joint로 하시므로, 가구 소득이 roth 한도를 넘어가면 배우자분도 roth를 하지 못하십니다.
      즉, 본인, 배우자 모두 backdoor roth를 하시면 되므로, t-ira 계좌도 본인, 배우자 모두 별도로 필요합니다.

    • JSTA 24.***.26.227

      1. 소득에 따라 Roth IRA contribution 금액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https://www.irs.gov/retirement-plans/amount-of-roth-ira-contributions-that-you-can-make-for-2021

      2. Traditional IRA 어카운트가 잔고부족으로 폐쇄되면 다시 만들면 됩니다. 백도어를 생각하는 사람은 가능한 traditional account에 밸런스를 남겨 놓으면 안됩니다. 아시는것 처럼 세금문제가 복잡해 집니다.

      JS Tax & Accounting Services, LLC
      info@jstaxaccounting.com
      http://www.jstaxaccounting.com
      Tel:925-400-8258

    • 141.***.220.110

      미국놈들 틀린말 존나 많이함

    • Roth 174.***.10.170

      자세한 답변 감사합니다. 🙏

    • EunDuk 67.***.35.83

      1. 틀린 말입니다. Roth IRA 자격은 텍스보고를 조인트로 할 때 부부에게 동일하게 적용되므로 와이프도 traditional IRA를 만들어 Backdoor Roth IRA를 해야 합니다.

      2. 위의 브레멘님의 답변처럼 fee가 없는 곳에 traditional IRA를 만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Backdoor Roth IRA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Backdoor Roth IRA 완벽 가이드 참고 하세요.

Canc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