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년 11월 초에 지문 찍고 취업이민 2순위로 485 시청한 사람입니다. 보통 취업이민은 인터뷰 없이 승인 나는게 정석인 것으로 알고 있었는데, 올해 5월말에 NSC 에서 NBC (지역 사무실??) 로 케이스가 이전되고 얼마전 인터뷰 노티스가 왔네요. 인터뷰가 얼마 남지 않았는데, 너무 걱정이 되네요. 혹시 인터뷰 하셨던 분들 계시면 정보 공유 부탁드립니다. 어떤 질문들은 하는지…궁금해요. 변호사님 말씀으로는 별 걱정 안해도 된다고 그러시는데…입맛도 없고 잠도 안옵니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