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IW 485 진행 중입니다.
열심히 트랙킹을 하면서 기다리다가, 지난 주에 “Case is Ready to Be Scheduled for An Interview”으로 변경된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그리고 10일 정도 지났는데, local office or USCIS에서 어떤 노티스도 받지 못했습니다. 더 기다려볼 수밖에 없지만, 인터뷰스케줄에대한 notice letter는 보통 얼마만에올지요? 그리고 대략 노티스를 받고 한 달 이내에 인터뷰한다고 생각하면 되는 건가요??
인터뷰관련질문… 보통 초등학생 어린이도 같이 가야하나요? 아니면 성인만 가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