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Green Card & Citizen 485펜딩 이사관련 문의 드립니다 This topic has [1] reply, 0 voices, and was last updated 6 years ago by 그러네요. Now Editing “485펜딩 이사관련 문의 드립니다” Name * Password * Email Topic Title (Maximum Length 80) 안녕하세요 485펜딩중 입니다(rd 2017.3) 제가 이번에 선취업 때문에 이사하였는데요 혹시 이사하면 서비스 센터가 변경되나요? 오늘 이민국에서 아이들만 레터가 왔는데여 기존 네브래스카 에서 TSC로 변경되었더라구요 2년전에 애들은 저랑같이 핑거프린트 했거든요~ 근데 약속시간이 잡혀 있던데 핑거프린트도 다시해야 하는건가요? ㅜㅜ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Update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