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Green Card & Citizen 485장기펜딩 중 상하원의원 편지 This topic has [3] replies, 0 voices, and was last updated 7 years ago by 기다림. Now Editing “485장기펜딩 중 상하원의원 편지” Name * Password * Email Topic Title (Maximum Length 80) 2016년 5월 RD 입니다. 2017년 9월에 인터뷰 본 후 계속 기다리고 있습니다. 1. 상, 하원의원에게 편지 써보려고 하는데, 연방의원한테 써야 되는건가요? 2. 어떤분은 상원의원, 어떤분은 하원의원에게 쓰셨던데, 누구한테 써야 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나요? 3. 의원들 웹싸이트 들어가서 거기에 글을 쓰면 된다고 하는데 맞는건가요? 답변 좀 부탁드립니다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Update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