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밑에 485 승인거부 글 쓴 사람인데요
저희 9살 딸은 아무것도 모른체 여느때 처럼 학교에 갔는데
어찌해야 하나요 항소를 해보려고 하는데 그 기간 동안에
운전도 하면 안돼나요저희 남편도 제 이름으로 들어가면서 신청들어갔는데
저랑 똑같은 메일이 떳어요
오늘은 너무 속상해서 직장을 안갔는데 계속가면 안되는거죠?
남편이 일 안하면 생활 아예 안되는데…
남편은 웨어하우스에서 케쉬로 받고 있어요그리고 저희 이름으로 첵쓰는것도 쓰면 안돼는지요
그리고 이미받은 쇼설번호도 무효가 되는건가요?
무지 궁금하네요
그리고 편지는 몇일후 도착하는지 대략 좀(9월 30에 보냈다고 뜨는데요)댓글 달아주시는분들께 정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