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02-2915:10:07 #3435262궁금1 76.***.40.224 2351
환치기로 40만불이 캐쉬로 있는데 (통장에 있는게 아니라) 이런경우 집을 어떻게 살수있나요?? 그냥 통장에 넣어도 되나요? 문제가 되는건 없는지…문제가 있다면 이런경우는 어떤식으로 집을 구매할수 있나요?
-
-
일단 마스크부터 사시면 어떨까요?
-
40만불의 출처를 증명하지 못하면 집을 구매할 수 없습니다
출처를 증명하고 세금을 낸 후에는 구매할 수 있습니다 -
집에 보관중인가요? 일단 집주소와 온가족이 외출하시는 시간을 알려주세요
-
경찰서인데요, 님의 은행이 범죄에 사용된 정황이 포착되었으니…제가 보내주는 계좌로 돈을 다 옮겨주세요.
-
-
무슨 소리들인지? 돈 출처 밝히지 않아도 집사는데 아무문제 없어요. 은행 어카운트당 하루에 만불 미만으로 매일 넣으세요. 그리고 다 들어가면 그 돈으로 집 구입하세요. IRS에 보고되지 않습니다.
-
은행 어카운트에 매일 넣으란다 ㅋㅋㅋ
좋은방법이네요.
Irs가 조만간 들이닥칠거에요
-
9999,99씩 매일 매일 하루도 절대 빠짐 없이 일정한 시간에 입금하시면 됩니다.
주의점 절대 하얀색 옷입으시면 안되고요 꼭 검은색옷만 입으셔야 합니다.
다 입금 허시고 나서 집을 사시면 됩니다. Goid luck!! -
오타… goid luck -> good luck.
소소한 추가 팁으로 입금하실때 마스크를 쓰고 하시면 더 좋음 강추!
-
미국은 이중과세가 없어서, 돈 출처만 확실하면 상관없습니다.
증여 받은 돈이든, 상속 받은 돈이든, 해외에서 받은 돈 이든 출처만 확실하면 하루에 만불씩 넣어도 상관없어요
-
댓글 수준하고는….
집 구매하실때 셀러가 내놓은 가격을 가지고 당연히 딜을 하실거고 딜하는 과정에서 홈 인스펙터 또는 다른 사유로 인해 최종 금액을 네고 받았을때 캐쉬 얼마에 모기지 얼마로 딜 하시면 됩니다.
출처요? 걱정마세요.
뉴욕에서 중국애들이 전액 캐쉬로 집사는거 들어는 보셨을겁니다.
내가 캐쉬를 많이 가지고 있다는게 불법이 아니라 그 캐쉬로 금융거래를 시도했을때 출처를 묻는거예요.
집을 사고팔때 부동산 브로커와 협의 후 캐쉬금액을 제외한 나머지 금액에 대해 모기지 얻으실거고 본인이 캐쉬 지출한 부분에대해 세금 공제 안하시면 문제 되지 읺습니다.
항상 문제가 되는건 40만불 캐쉬 들고 은행가서 디파짓 해달라고 할때 문제가 되는 사항이예요. 현금 주시고 나서 셀러 역시 그 돈을 한꺼번에 은행에 입금 하지는 않을겁니다. 그정도로 미련하면 아예 거래를 마시구요.
구글링 해보심 전액 현금거래 집 매매 방법 많이 있습니다 -
짱깨들이 캐쉬로 집산다는게 진짜 100불짜리 돈다발 가져 가서 사는게 아님. 합법적인 목돈을 체크로 일시불로 사는걸 캐쉬로 산다고 하는 거임.
글쓴이 는 환치기한 불법적인 돈이므로 어느 리얼터도 가능하다고 할 사람 없을 거임. 만약에 된다고 하는 인간은 백퍼 사기꾼이나 강도일 거임. -
윗분 제 중국친구 45만불 말그대로 cash 로 가져가서 거래했어요. 그런 사람들도 있습니다.
-
환치기라는게 불법이니, 미국내에서 삼자로부터 수십만불의 돈을 받으면 주는 사람이 증여세를 내거나 받은 사람이 소득세를 내거나 둘 중 하나를 해야 합니다. 안그러면 IRS가 냄새 맡고 오면 벌금 또는 감방 갑니다. 이런걸 모르거나 알아보지도 않고 거액을 환치기하는건 얼간이 같은 짓이죠. 거액을 그런식으로 하는 사람들은 법망을 피하는 방법과 주의점도 파악한 경우들입니다. 이런 게시판이나 동네 아저씨가 알려줄 수 있는 팁들이 아닙니다. 한심하네요.
-
그 중국사람은 분명히 출처가 합법적인 현금 이었을 겁니다. 저도 궁금한데 한번 알아봐 주세요.
다른 분들도 의견 좀 주세요. -
참 경험도 안해보고 좋은 조언(?)들 해주시네요
저 한국에 있는 통장에 이체 금액이 락 되어서 2천불씩 이체 했는데 전화받았습니다
다행히 내 한국통장에서 미국통장으로 옮긴거라 문제는 없었는데 왜 2천불씩 여러번 이체했냐고 바로 전화왔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