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순위 소식이 있나요?

  • #474646
    sang 76.***.248.56 2672

    지난 주 3순위 문호가 뒤로 갔다가 다시 4개월이 앞당겨졌는데, 당체 3순위 승인 소식은 없네요.
    3순위 진행은 하긴 하나요?
    저는 2005년 8월 1일 입니다.
    3순위 승인소식 좀 올려주세요.

    • 삼순 67.***.163.10

      4개월 앞당겨진것은 11월 문호입니다.
      11월엔 승인 소식이 좀 많이 들렸으면 합니다.

    • sang 76.***.248.56

      정말 모두에게 영주권 날벼락이 떨어졌으면…..

    • 이곳 71.***.79.230

      삼순님, sang님 두분의 의견대로 되었으면 얼마나 좋겠습니까.
      하지만 이민국에서는 삼순위에 관하여는 별로 관심이 없는것 같습니다.
      우선일자를 만들었으면, 우선순위내에 들어있는 케이스는 승인이든지,
      불승인이든지 결정을 해주어야 하는것이라 생각됩니다.
      너무 답답합니다.

    • SunnyLA 99.***.241.97

      기다리다가 정말 가슴이 다 타버릴 것 같네요. ㅜㅜ…모두에게 승인 날벼락 기원합니다!

Canc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