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쿠퍼 S 매뉴얼하고, 2010년 쿠퍼 S 오토 탔습니다. 8년정도 타면서 큰 문제는 없었지만, 워런티이후에 터보 오일 라인에서 오일에 새는 것 수리할때 수리비가 좀 나왔습니다.
원글님 말씀하신 2010 ~ 2012년 레귤러 미니 쿠퍼는 문제 없을겁니다. 휠도 15인치로 가면 승차감도 꽤 괜찮습니다. 연비도 나쁘진 않을거구요. 전 쿠퍼 S 매뉴얼 운전할때 갤런당 17~18마일 정도 였습니다. 옵션 어느정도 있는 쿠퍼로 알아보시면 나쁘진 않을것 같네요. 그리고 http://www.pelicanparts.com/ 여기서 필요한 파트는 구할수있습니다.
전 13년도에 13년식 미니s구입해서 잘타고 있습니다.
위어느분 말씀대로 운전 정말 재밋고 편합니다. 다만 또다른 분 말대로 2시간이상 운전시 엉덩이 아픈건 사실이라
코스코에서 차량용 메모리폼 방석 사서 쓰는데 완전 편하고 장시간 운전시 몸에 피로도 별로 없습니다. (oc에서 샌프란도 다녀옴 ㅋㅋ)
잡소리나는건 종특인것같은데 제차는 아직 그런 현상은 없네요
연비 적당히 잘나오고 아직까지 돈들어가진 않았는데 (워런티가 아직 살아있음)
딜러말고 잘아는 샵하나 뚫어두면 관리하는데 돈 그렇게 많이는 안들어갈 것같습니다.(저는 아는 미케닉분이 계셔서 파트 직접 공수해다면 해주십니다 ㅎㅎ)
저도 개성있는 차 고르려고 미니 선택했는데 정말 후회없습니다. 모델체인지도 되었지만 현재 디자인보다 훨이쁘고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