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Job & Work Life 회사 그만두기 vs 짤리때까지 기다리기 This topic has [8] replies, 0 voices, and was last updated 6 years ago by 이직. Now Editing “회사 그만두기 vs 짤리때까지 기다리기” Name * Password * Email Topic Title (Maximum Length 80) 영주권 나온지 5개월도 넘어서 같은 종으로 이직을 하려고 apply 이곳 저곳에 하고있는중인데 지금 다니느 회사에서 일하는게 너무 힘들어서 (말도 안되는 일을 자꾸 시킴) 그만두고 우버 뛰면서 다른곳 알아보고 다른곳 오퍼 받으면 가려고 계획중인데... 이걸 지금 때려치는게 맞는건지 아니면 회사에서 시키는 일은 못한다고 거절하고 다른 잡 오퍼 올때까지 기다리는게 맞는건지.. 뭐 물론 그 전에 짤릴수도 있겠지만.... 한인회사는 정말 답이 안나오네요..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Update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