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employee E2비자 소유

  • #474057
    도움절실 68.***.107.189 2298

    첨 B2비자로 미국입국해서 employee로2008년7뤌 E2비자로 신분변경한 상태입니다.
    그리고 지금 변호사 통해서 한국에서의 E2비자 신청서류를 준비하려고 하는데 한국에서 비자를 받을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미국에서 인터뷰날짜를 받고 한국으로가려고합니다.
    또 이민법이 변경되서 미국에서는 신분변경이 안되고 무조건 E2 비자는 한국에서만 받을수 있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E2비자에 대해 자세히 알고싶습니다

    • 116.***.74.25

      그래요? 언제 그렇게 변경되었나요? E2 미국에서도 할수 있다고 알고있었는데요..

    • 이투 64.***.104.171

      언제 바뀌었지요? E-2 비자 지난 5월에 신분변경한 친구를 알고 있는데요…

    • rr 96.***.153.123

      E2비자는 한국에서만 E2신분변경은 미국에서 가능 합니다,
      단 한국에서 E2받기는 좀 까다롭구요
      엠플로이 비자는 잘 모르지만 영주권 신청을 할 수 있어서 좋지요

    • eb3 nsc 98.***.14.48

      2002년에 4월에 관광으로 들어와서 2002년 10월에 미국에서 E2 임플로이 비자로 변경후 페티션 받아서 2003년 3월에 한국 나가서 비자 스탬프. 인터뷰 없이 세 식구 다 5년짜리 받아서 들어와서..매 2년마다 I-94 연장 (멕시코 또는 한국) 하였고, 그 와중에 2004년 부터 영주권 신청 들어가서 작년에 I-140과 I-485 까지 접수 해서 지금 140은 승인됬고, 485 현재 펜딩중에 있습니다.. 참고 되시길..

Canc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