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Cars 현대차에 대한 의견 This topic has [9] replies, 0 voices, and was last updated 6 years ago by ㅗㅗㄱ. Now Editing “현대차에 대한 의견” Name * Password * Email Topic Title (Maximum Length 80) 저는 현대차 협력업체에 근무중인 사람 입니다. 현대차 평가가 엇갈리는 것을 보고 개인적으로 느낀점을 적어봅니다. 현대차는 대체적으로 편의장치가 가격대비 우수한 반면 엔진은 문제가 있었고 그로인해 대규모 리콜이 되었습니다. 소유주 입장에서 보면 엔진문제없이 잘타면 좋다는 평가가 나오구 엔진이 속썩이면 나쁘다는 평이 나는겁니다. 전 개인적으로 엔진문제를 겪고나선 다시 현대차를 사고싶진 않습니다.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Update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