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Cars 현기차 내수형 vs 수출형에 관련하여 This topic has [63] replies, 1 voice, and was last updated 10 years ago by D. Now Editing “현기차 내수형 vs 수출형에 관련하여” Name * Password * Email Topic Title (Maximum Length 80) 약을판다고 누가 말하길래 씁니다. 한국에서 아마추어 레이싱하면서 제네시스쿠페에 관련해서는 LSD 톱니갯수도 알만큼 다뤄봤고 여기와서도 같은차로 튜닝을 계속하고있습니다만 자잘한 옵션과, 보이지않는 철판을 제외하곤 다 동일합니다. 제발 본인이 까보지도않고 카터라 통신으로 함부로 말씀하시지 마세요. 03년도나 예전의 소나타와 후드를 열면 구조가 다르다고 하셨는데 그도 그럴것이, 06년 옵티마 (로체) 의 경우, 미국에서 v6 모델이 존재하였고 한국에는 나오지도 않았습니다. 델타엔진이 얹어진 모델이 한국에 없다보니 당연히 구조적으로는 다르겠지요. 요즘은 한국 내수용이랑 수출형이랑 엔진도 동일하게나오고, 품질적인 측면은 동일합니다. 단적인 예로, 여기서 제네시스쿠페 구형을 타는 친구가 피스톤이 깨져서 한국에서 신형 쿠페 피스톤 (세미단조 순정) 을 수입해서 조립했습니다. 말씀대로 한국 내수용 품질이 그렇게 구리다면 저차는 벌써 퍼져야겠죠. 요즘은 동일합니다. 아, 다만 언더코팅이나 앞서 말씀드렸다시피 철판의 경우에는 저도 뭔지 잘모르겠습니다. 부품이 완전 다르다는것은 틀린 말입니다.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Update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