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한화큐셀 Dalton에서 최근에 엔지니어 관련 업무 하셨던 분이나 현재 하고 계신 분들의 의견이 궁금하여 글 남깁니다.
정확한 포지션을 말씀드리기는 좀 그렇고, 익명이라 맞는 정보인지 판단할 순 없겠지만, 현직자 분에게 따로 linkedin으로 메시지 답장을 받지 않는 이상 정보가 많지 않아 적어봅니다.
혹시 있으시다면 회사에 대해 조금 더 알 수 있게 말씀 부탁드리고, 개인적으로 해주실 수 있으신 분은 텔레그램이나 메일이나 여러 방법으로도 말씀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