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US Life 한인은 한인끼리 등챠먹는다 This topic has [5] replies, 0 voices, and was last updated 6 years ago by magnolia. Now Editing “한인은 한인끼리 등챠먹는다” Name * Password * Email Topic Title (Maximum Length 80) 자주는 아니지만 가끔 한국에 선물보낼때 한인택배업체를 통해 보내곤 했습니다 이번엔 혹시나 해서 미리 회사에 있는 전자저울로 미리 무게 재보고 기억을 했는데 택배업체에 가서 보낼때는 그 무게가 아닌 4~6파운드씩 더해넣더군요 토요일인가에 보내면 할인한다는 업체인데 저울은 미리 뒤로 숨겨놓고..돈 몇불가지고 그렇게 등치면 일단위 주단위 월단위 년단위로 하면 금액이 보통이 아니네요 말싸움하가 싫어 그냥 마지막이다하고 돈 줬는데 역시 한인은 한인끼리 등치는데 이골이 난 민족 같습니다 홍보도 열심히하고 한인학생회 후원도 하니 일부러 거길 간건데 아주 속이 상합니다 한인택배이용하실때 저울 재는거 직접보고 이용하세요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Update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