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Job & Work Life 한국 미8군 근무이력과 Government Contractor job application This topic has [7] replies, 0 voices, and was last updated 6 years ago by Jason. Now Editing “한국 미8군 근무이력과 Government Contractor job application” Name * Password * Email Topic Title (Maximum Length 80) 미국 오기전 거의 20년전인데 한국시민으로 미8군에서 근무 경헝이 있습니다. 최근 Government contractor로 지원서를 작성하다가 Have you ever worked for US government....?라는 질문이 나오는데요. Yes로 하자니 미국에서의 경험이 아닌것이라 No 이지만 미국 정부를 위해 일하긴 했으니 사실대로 쓴는게 맞는것 같기도하고 애매한 상황이라서 회사 담당에게 문의 메일을 보내긴 했는데 답이 안오네요. 혹시 비슷한 경험있으신분들 이나 government 콘트랙터이신분들 이나 주정부 job 가진분들 의견 부탁드립니다.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Update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