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십니까. 제가 이번에 중고차가 한대 필요하게 되서 페이지 하나하나씩 자세히 검색중입니다.
제가 사는곳은 버지니아고 직장은 메릴랜드입니다.
현재 현대 산타페 2003 가지고 있는데 이번에 출퇴근용으로 한대 더 필요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좀 작고 기름 덜먹고 고장 덜 나는(상대적으로 해서)
혼다 시빅이나 토요타 코롤라,볼보(이건 아는형님 추천),등등을 홈페이지,무료잡지,신문광고 등등 열심히 발품 손품 팔며 2월 말이나 3월 초 구입을 목표로 10000불 +-3000정도 2000년-2003년도 모델을 알아보고 있습니다.
크레딧은 히스토리가 짧은 관계로 좀 높을거라 생각됩니다.
새차는 솔직히 별로 관심없고 출퇴근용으로만 필요하면 되기에 패스..
미국차는 여기서 대부분의 여러분들이 말하시길 말도 많도 탈도 많아서 패스.
미국왔는데 미국차도 타보고 유럽차도 타보고 비싼차도 타보고 싶지만 현실이 그러지 못하니. 쩝..
그래서
많고 많은 차들이 있고 딜러들이 있지만 피아노맨님은 댓글을 다실때 fitzmall.com을 자주 추천해주시더군여.
그래서 들어가보니
상대적으로 가격이 많이 싼듯합니다. 동종모델을 carsdirect나 edmonds나 cars.com usedcar.com usedautopia.com 등등에서 찾아봐도 가격면에서 최강인것 같은데..
거기에 보니까 Delivered Value Price 하고 Delivered Internet Price
가 있던데 만약 여기서 차를 산다면 Delivered Value Price 가격에 사는 겁니까? 그리고 이가격이 TTL PRICE를 말하는건지, 아니면 이 가격에 HIDDEN FEE가 더 붙는건지.. 궁금합니다.또 차 가격을 딜하고 이자율을 받을때도 인터넷이나 근처 은행에서 PRE APPORVED 로 낮은 이자율을 받아서 가면 그 이자율에 해주는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그 가격에서 더 딜이 가능할지.. 중고차도 새차처럼 딜 네고가 될지 궁금하네여..
또 여러가지 질문들이 있지만 계속 사이트를 찾으면서 스스로 정리해나가야 하겠습니다.
피아노맨님뿐만 아니라 현재 저와 비슷한 계획을 가지신 분이나 경험있으신 선배님들의 많은 조언 바라겠습니다.
몇개 밑의 글을 봐도 미국 생활은 내가 배운만큼 벌고 또 아낄 수 있다고 하는데 열심히 살려 하는 초보자 한번 팍팍 도와주십시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