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러세싱 타임 between NSC and TSC

  • #474648
    낮잠 76.***.245.115 2247

    저는 EB2로 TSC 7월에 동시접수를 했습니다.

    그런데 요즘 그리고 오늘 이민국 프로세싱 타임을 보니까
    네브라스카는 2008년 3월이고 텍사스는 아직도 2007년 8월이더군요.
    참 I140 말입니다..

    이렇게 두 센터가 차이가 많이 나는 이유가 뭘까요?
    그리고 밑에 올리신 분들은 네브라스카가 2008년 8월과 7월인데도 벌써
    I140가 승인 되셨더군요.
    저는 아직도 ND에서 펜딩인데..

    참 답답하군요..

    • mario 68.***.181.170

      요즘 텍사스 일안하는 것 같아요. 저는 낮잠님 보다 1-2달 먼저 신청했는데 아직도 펜딩…. >.< 그냥 기다리는 수 밖에 없는 것 같아요.

Canc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