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는 EB2로 TSC 7월에 동시접수를 했습니다.
그런데 요즘 그리고 오늘 이민국 프로세싱 타임을 보니까
네브라스카는 2008년 3월이고 텍사스는 아직도 2007년 8월이더군요.
참 I140 말입니다..이렇게 두 센터가 차이가 많이 나는 이유가 뭘까요?
그리고 밑에 올리신 분들은 네브라스카가 2008년 8월과 7월인데도 벌써
I140가 승인 되셨더군요.
저는 아직도 ND에서 펜딩인데..참 답답하군요..
저는 EB2로 TSC 7월에 동시접수를 했습니다.
그런데 요즘 그리고 오늘 이민국 프로세싱 타임을 보니까
네브라스카는 2008년 3월이고 텍사스는 아직도 2007년 8월이더군요.
참 I140 말입니다..
이렇게 두 센터가 차이가 많이 나는 이유가 뭘까요?
그리고 밑에 올리신 분들은 네브라스카가 2008년 8월과 7월인데도 벌써
I140가 승인 되셨더군요.
저는 아직도 ND에서 펜딩인데..
참 답답하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