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인터뷰 후기

  • #161360
    폰인터뷰 96.***.110.109 7865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지역에 있는 주립대와 폰 인터뷰를 방금 끝냈습니다. System / Network administrator 경력직 포지션이었습니다.

    시간을 점심 시간대로 잡아서인지 아니면 마음에 두고 있는 후보자들이 다 있는데 그냥 형식적으로 인터뷰를 한 것인지 마음이 좀 안 좋군요.
    2주 동안 Job Description에 열거되어 있는 skill sets 관련된 폰 인터뷰 스크립트부터 시작해서, Behavioral Questions, Opening and closing comment 등등 PTO까지 쓰면서 준비했는데 10분 안 팎으로 끝났습니다.
    아무리 생각해도 그냥 내규상 인터뷰를 해야해서 한 것 같다는 느낌을 지울 수가 없네요. 인터뷰 안내 메일에서는 15-25분 가량 소요된다고 했는데, 참 허무하군요.
    오늘은 저녁에 맥주라도 한잔하고 들어와야 겠네요. 매일 이곳에서 검색하고 좋은 정보도 많이 얻고 가는데, 회원 여러분들께 도움되는 정보가 아닌 한풀이 하는 글을 남겨서 죄송합니다. 
    그냥 한 마디 말 나누고 싶은데 대상이 없어서 알맹이 없는 글 남김니다. 게시판 성격에 맞지 않는다고 판단되면 추후 들어와서 삭제하겠습니다. 다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저도 209.***.216.2

      저도 어제 폰 인터뷰 했는데요, 1시간 소요된다고 하더니 20분 정도 질문 하더니, 다음주 내에 포지션을 클로징 할거라면서 바로 온사이트 일정을 잡던데요.
      저도 잘 모르겠어요, 그냥 들러리 서는 건지 어쨌거나 저는 인터뷰 가기로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