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고하십니다.
저는 현재 OPT F1 비자로 미국에 있습니다.
전공은 Science 입니다.
석사학위로 졸업은 8월 8일에 했고
OPT는 8월 11일 부터 시작 (EAD Card )
했습니다. OPT 시작후 90일 이전에 취업이 되지 없으면 OPT가 만료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질문입니다.
90일 후에 OPT가 만료되면 grade period 가 있습니까?OPT 비자로 서류상으로만 self-employed 회사창업이 가능합니까?
가능하면 절차가 어떻게 되는지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