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US Life 티모빌 은행 이자 4% 는 조건이 어떤가요? This topic has [3] replies, 0 voices, and was last updated 6 years ago by ㅎㅎㅎ. Now Editing “티모빌 은행 이자 4% 는 조건이 어떤가요?” Name * Password * Email Topic Title (Maximum Length 80) 가서 보니 티모빌 휴대폰 플랜에 가입이 되야하는건가요? 4% 이자 받을 려면 얼마를 체킹 어카운트에 넣어야하나요? 구굴 해보니 3천 달러 까지는 4% 주고 3천 달러 이상 돈이면 1% 라고하는데 장난 노는 것도 아니고 3천달러만 4% 주는건가요?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Update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