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신용카드 처음 만들어서 쓴지 이제 겨우 7개월 정도 되어서 경험이 없어서 여쭤봅니다.
그동안 한번도 페이 늦게한적이 없었는데 이번달에 깜박하다가 하루 (정확히는 몇시간….) 늦게 냈습니다.
지금 크레딧 스코어가 740 정도인데 한번 late payment를 하면 스코어가 많이 떨어질까요?
automatic payment를 신청하려구요…. 저도 제가 날짜를 깜박하고 지나칠줄 몰랐네요 ..
경험있으셨던 분 알려주세요. 답변 미리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