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공부를 마치고 작년 가을부터 직장생활을 시작했습니다. 최근 집을 사려고 제 크레딧을 인터넷으로 알아 보았는데 700 이었습니다. 30년 고정으로 15만불 정도 론을 얻으려고 합니다. 이곳은 인디아나주 입니다. 이럴경우 통상 어느정도의 이자율을 갖게 될까요. 최근에 이곳에서 집을 구입한 제 친구는 크레딧이 750 이상 이었다는데 30년 고정 5.5%를 받았다고 합니다.크레딧이 좀더 좋아 질때까지 기다렸다가 론을 신청하고, 집을 사는 것이 현명할까요? 경험있으신분 조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