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1-10-2620:42:58 #3643662Ker 174.***.71.166 1519
컬컴 온라인으로 지원후 한 20일이나 지난 후 이메일로 연락 후 스태프 엔지니어랑 폰 인터뷰 했습니다.
컬컴은 인터뷰 후 결과를 어떻게 알 수 있나요? 온라인에서 확인 할 수 있나요? 보니까 그냥 in progress 라고 되어 있내요~
-
-
땡!
-
일반적으로 다음 스텝으로 넘어가는 사람은 몇일내로 HR에서 메일이 옵니다.
그리고 담으로 갈거 같은지는 돌려서 이야기를 해주거나 그래서 느낌이 오는데요.
온라인 스테이터스는 업데이트를 잘 안할겁니다. 한꺼번에 하던가 모 안하던가 그랬던 것으로 기억이 드네요. -
답변감사합니다. 만일 떨어져도 연락을 주는지요? 인터뷰 끝에 HR에 자기가 인터뷰 동안 적은 메모를 전달하면 HR에서 연락이 갈것이라고 했는데 떨어져도 HR에서 연락을 주는지요?
-
퀄컴 하드웨어쪽 연봉은 레인지가 직급따라서 대략 어떻게 되나여? 경력 한 7~8년 정도?
-
levels.fyi 참조하시면 연봉 나옵니다. 단 퀄컴은 그리 많이 주지는 않아요. ㅎㅎ 베이스 150~180k 정도일 듯요. 7, 8년 경력이면.
-
감사합니다! 그래도 지역이 그리 비싼곳이 아니라서 나쁘지 않네요. ㅎㅎㅎ
-
자녀가 있으시다면 샌디에고지역이 비싸지않은곳인지, 비싼곳인지 곧 알게 되실겁니다 ㅎ
-
샌디에고 비싸죠… 하지만 어디에 비교하냐에 따라서 비싸다 안비싸다 얘기 할수 있지 않겠습니까? 아무래도 베이에 비해서는 덜 비싸지 않나요? ㅎㅎㅎ
-
베이에 계신분인가봅니다. 92130의 집 값이 베이와 그리 차이가 나지 않을겁니다. 물론 집 값 대비 가성비는 샌디에고가 유리하겠죠.
-
차이는 좀 많이 나는 것 같고요, 가성비는 베이랑 비교하면 거의 모든 지역이 다 좋습니다. ㅎㅎㅎ
-
카멜벨리는 샌디에고에서 제일 선호하는 지역 아닌가요? 그렇다해도 베이보다 훨 싸네요 ㅎ
-
-
-
-
-
샌디에고 집값 미국에서 아마 두번째로 미치게 오른 동네입니다. 특히 카멜밸리 (92130) 지역은 올초 1.2 밀리언 하던 싱글홈들이 1.9 밀리언 언저리에서 거래가 되고 있으니까요.
-
보통 일주일 걸린다고 하는데.. 2-3주 걸리는 경우도 봤습니다. 결과가 어떻든 신경쓰시지 마시고, 다른 회사 지원하면서 시간 보내시는게 좋을것 같네요. 2~3주 내로 연락이 오면 다시 준비하시면 되죠.
-
interview를 arrange했던 recruiter 에게 이멜로 물어보면 친절하면서도 애매하게 알려줍니다.
-
위에 어떤분이 92130이랑 베이랑 집값 차이 별로 안날것 같다고 하셔서 질로우 대충 보니까 92130 에 2M짜리 싱글홈이면 베이에서는 최소 3M도 더 줘야겠는데요?
-
샌디에고 집값이 베리랑 비슷하다란 말은 정확하지 않은거 같습니다. 대신 최근 8개월간 샌디에고 집값 상승률은 베이지역과 비교해 월등하게 더 큰 상승이 있다란 표현이 맞는거 같구요 그러다보니 작년대비 베이지역 집값과의 스프래드가 많이 줄어든 것이 팩트인거 같습니다. 카멜밸리 (92130) 지역 리스팅된 집수가 보통 120여개정도였는데 물론 팬데믹 전이죠….올초 50개 언저리로 내려가더니 최근엔 22개 정도밖에 없는 상황이다보니 집값은 계속 오르는거 같습니다. 며칠전 1.8~1.9M 근처에서 거래되던 집이 에스크로 클로징되면 가격이 올라왔는데…2.1M 이더군요. 이게 지금의 샌디에고 집값 상황입니다. 참고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