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Job & Work Life 캐쉬 샐러리 This topic has [3] replies, 0 voices, and was last updated 6 years ago by ㄴㅇㄴㅁㅇㄻㄴㅇㄹㄴ. Now Editing “캐쉬 샐러리” Name * Password * Email Topic Title (Maximum Length 80) 입사할때 먼저 캐쉬로 반을 주겠다며 제안해서 얼떨결에 많지 않아 수락하고 두어달 지났는데요 알고보니 회사 운임등 익스펜스로 처리하고싶어 그랬더라구요. 이해하려했는데 이번에 주말에 행사가 있어 토일9시간씩 서서 하는 근무를 했는데 시간강 $12을 파트타임이라며 있지도 않았던 회사 규정 어쩌구하며 (직원 혼자임) 변명하는데..몇백불 클레임하기도 뭐한데 다 이내용이 엮어져 있네요. 체크주는부분만 가지고 클레임걸수도 없고 월급이 다 두러나지 않으니.. 이 잔머리가 정말...다 알고 그것밖에 안줘도 제가 캐쉬받는 부분은 감춰진거니...제가 원하지도 않았는데.... 화가 납니다.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Update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