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J. Kwon Law의 John Kwon, 오윤경 변호사입니다.
먼저 WorkingUS.com에 칼럼을 개설하는데 도움을 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WorkingUS의 담당자님들뿐만 아니라, 저희에게 칼럼을 소개해 주신 김변호사님, 그리고 그동안 저희와 상담하시면서 한인 커뮤니티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힘을 실어주신 여러 클라이언트 분들께도 진심 어린 감사를 드립니다.
회사법, 상법 전문 (M&A, Licensing & Distribution, 비즈니스 컨설팅, J/V 등)으로 그동안 뉴욕, LA, 한국의 TOP 10 로펌에서 10년간 일해온 John Kwon 변호사와 이민법, 국제 상법 전문인 오윤경 변호사가 좀 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J. Kwon Law를 설립하였습니다. John Kwon 변호사는 미시건 대학 로스쿨을 졸업하고, 미국과 한국의 기업들을 변호해 왔습니다. 오윤경 변호사는 서울대학교에서 학사학위를 받은 후, 미시건의 WSU, 뉴욕의 Fordham 로스쿨에서 교육을 받고 이민법, 국제 상법 전문 로펌에서 변호사로서의 경험을 쌓았습니다.
J. Kwon Law에서는 이민법, 회사 설립, 계약서 검토와 회사 운영에 관련한 종합적인 법률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두 변호사가 함께 일을 하면서 크게 느껴온 점은 “비즈니스”와 “이민”이 늘 밀접하게 연관이 되어 있다는 점입니다. 경제, 사회적으로 위상이 급부상한 한국의 실정에 맞게, 이 두가지 분야의 수요와 밀접성은 앞으로도 더욱 더 커질 것이 분명합니다.
J. Kwon Law에서는 미국에서 자라 교육을 받아 미국 문화에 익숙한 John Kwon 변호사와 한국, 캐나다, 미국에서 거주하여 한국인의 정서와 문화를, 특히 해외에 거주하시는 교포들의 마음을 보다 잘 이해하는 오윤경 변호사가 아무리 작은 케이스라도 직접, 늘 함께 일을 처리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회사의 성격에 맞게, 칼럼에 기재되는 글도 두 변호사가 topic에 관하여 충분히 상의를 한 후, 의견을 정리하여 칼럼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짧은 글들이지만 읽어주시는 분들께 작은 도움이라도 드렸으면 하는 바램으로 글을 올립니다.
J. Kwon Law
(213)716-29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