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Green Card & Citizen 취업이민 신청시 Reply 2008-10-2015:16:25 #474637 can 69.***.247.26 2425 취업이민 3순위는 아직도 먼거 같은데.. 혹시여~ 혹시 스폰서 회사가 아주 빵빵하면… 조금 빠를수도 있나여!… Love0 Hate0 List Write Reply .. 71.***.48.81 2008-10-2015:20:45 빵빵하면(다른말로 누구다 알수있는 회사) -> 단번에 검토후 승인 아니면 -> 다양한 검토후 승인 또는 RFE Reply 지나가다 69.***.174.107 2008-10-2015:46:01 그건 case by case 입니다. Reply 삼순이 160.***.1.228 2008-10-2016:24:35 그렇다해도 피디와 프로세싱타임이 current되어야 겠지요. Reply 상관없음 76.***.8.52 2008-10-2021:58:11 회사규모는 별 상관없어 보입니다. RFE에는 좀 영향이 있을지도…case by case가 정답… Reply can 69.***.247.26 2008-10-2111:50:47 모든분들 답변 감사합니다 Name * Password * Email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ancel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