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Green Card & Citizen 취업영주권 인터뷰 전략(?) This topic has [6] replies, 0 voices, and was last updated 6 years ago by 1122. Now Editing “취업영주권 인터뷰 전략(?)” Name * Password * Email Topic Title (Maximum Length 80) 안녕하세요 정답이 없는 질문이겠지만, 경험과 의견을 구합니다. 취업 인터뷰 관련해서 아래 두가지 의견을 들었습니다. 1. (괜한 꼬투리를 잡혀 RFE받지 않기위해) 간결하게 예기할것 / 물어보지 않는 질문을 자진해서 답변하지 않을것. 2. 인터뷰 끝날무렵, "제출하고 싶은거 있냐"라고 할때, 들고간 서류들을 하나하나 물어봐가면서 최대한 다 제출할것 (안그럼 나중에 RFE로 제출하라함). 1번은 모든분들이 동의하는것같고 2번이 궁금합니다. 들고간 서류를 최대한 제출하고 나오는게 맞는건지,, 긁어 RFE부스럼 만들지 않기위해 요청한것만 딱 내고 바로 나오는게 맞는건지,, 필요하지 않다고 해놓고 나중에 RFE때리는 인터뷰어도 있다고 하던데 말이죠.. 인터뷰 경험해보신분들은 어떤것을 추천하시나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Update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