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스틴에 살고 있는데요
조그마한 비지니스를 하고 있는데 요즈음 몸이 좋지않아 사람을 고용할려고 합니다
파트 타임으로 최저 임금이 얼마인지요?
트레이닝 기간에는 어떻게 계산해 주는지요?
이것 저것 알려 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
비지니스도 처음이고 사람고용도 처음입니다.
도움좀 주세요
어스틴에 살고 있는데요
조그마한 비지니스를 하고 있는데 요즈음 몸이 좋지않아 사람을 고용할려고 합니다
파트 타임으로 최저 임금이 얼마인지요?
트레이닝 기간에는 어떻게 계산해 주는지요?
이것 저것 알려 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
비지니스도 처음이고 사람고용도 처음입니다.
도움좀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