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Cars 차 메인터넌스 This topic has [13] replies, 1 voice, and was last updated 11 years ago by 아빠. Now Editing “차 메인터넌스” Name * Password * Email Topic Title (Maximum Length 80) 차 메인터넌스 하십니까? 지금 차가 미국와서 다섯번째 차인데 딱 오일만 체인지하고 현재 6만에 5년된 차입니다. 현재까지 아무런 문제없이 잘 타고 있습니다. 첫차는 5000 마일마다 메인터너스한다고 몇백불 들였는데 두번째차 세번째 네번째 점점 줄어들다 이제는 딱 오일만 가는데 이래도 괜찮겠죠.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Update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