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긍그미님께.

  • #290779
    129.***.89.218 2488

    전에 이곳에서 한창 뜨거웠던 주제인데요.
    긍그미님께서는 올해 주택 시장이 어떨거라고 예상하시나요?
    일선 현장에 계시니까 그렇지 않은 저희들보다 시장상황을 더 잘 아실거라 생각합니다. 그냥 개인적인 생각을 공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ㅏㅏ 131.***.206.31

      오늘 CNN 뉴스보니까 Mess에서 어느 사람이 본인은 rent로 옮기고 집을 팔려고 내내놨다는 기사가 나오더군요..그사람은 지금이 집이 가장많이 올른시기고 곧 떨어질거라고 생각하더군요..저는 내년정도에 집을 팔 생각인데 그소리 들으니 걱정되긴하는군요.

    • 친구 68.***.243.68

      제 친구는 그동안 집값이 너무 많이 오른 캘리포니아집을 팔고 달라스로 이사간다는군요. 거기가서 남은 돈으로 세탁소를 알아본다고…

Canc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