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러분들은 다니던 직장 사직시 회사에 어떤식으로 알려주시나요?
1) 직속상관 매니져에게 먼저 1대1 면담이나 전화(타지에 근무시) 로 알려준다
2) 그냥 이멜 하나 매니져에게 보낸다
3) 보통 보면 이멜만 보내는 것은 무례하다고 말하는 사람들이 있는데, 그럼 꼭 전화(근무지가 다른경우)나 면담(같은 오피스 근무시) 을 먼저 하고 나서 이멜을 보내는게 무난할까요?
4) 그냥 이직하고 다른 회사 찾는 경우의 사직과 나이 많아 은퇴겸 퇴사하는 경우의 사직통지는 연락방법이 다른가요? 같은가요?
5) 은퇴의 경우: 그냥 사직한다고만 말하는지? 아니면 은퇴한다고 밝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