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Green Card & Citizen 지난 5월 영주권 인터뷰 후 깜깜 무소식 EditDeleteReply 2019-08-2920:57:48 #3374955 영주권 기다림 73.***.202.220 1519 지난 5월 영주권 인터뷰 후 추가서류 요청되어서 지난 7월말에 보냈습니다. 그런데 아직까지 무소식입니다. 허나 중간에 이달 초 (8월 초)에 I-797승인 편지를 받기는 하였습니다. I-485(영주권)은 언제쯤 받아 볼 수 있는건지요? 현재 영주권 문호가 닫혔다고 하던데 언제쯤 개방되는지요? 개방되면 올해 안에 받아 볼 수는 있는것인지요? 9년을 준비한건데…. 답답합니다. 참고로 저는 취업이민 3순위 입니다. Love0 Hate0 List Write EditDeleteReply 깜놀 73.***.158.35 2019-08-2921:52:59 저랑 내용이 똑 같아 내가 썼나 했습니다. 한가지, 12년차.. 10월에 회계년도 시작하니 열릴겁니다. EditDeleteReply Pcpc 47.***.173.90 2019-08-3000:59:44 저도 인터뷰 후 깜깜 무소식이네요.. 797도 소식이 없고.. 혹시 797 신청은 언제 하셨나요 ? EditDeleteReply Mov 74.***.57.94 2019-08-3013:48:59 저랑 비슷한 상황이었네요. 저는 6월 초에 인터뷰 본 뒤, 두 달 넘게 소식이 없어서 e-request를 넣었는데 그때부터 업데이트가 생기기 시작하고 e-request한 뒤 한달정도 뒤에 받았습니다. Name * Password * Email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ancel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