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1-0207:51:51 #3160476도도 76.***.241.105 1361
-
-
켈리만 봐도 시급 강제 인상하면 어떤꼴 나는지 충분히 알껀데.
그나저나 한국은 아마 원전때문에 후폭풍 제대로 맞을거 같던데. 일게 대기업 하나 그냥 공중 부도로 날라갈 상황인데 다들 쉬쉬하기만 하고. -
http://m.news.naver.com/read.nhn?sid1=101&oid=214&aid=0000794766&mode=LSD
1988년 이후 최저임금 인상률이 두자릿수 였던적은 10번 이었으며 그때마다 고용률 감소는 미미했다. 오히려 인상폭이 훨신 적었던 연도에 고용률이 더 많이 감소했던 해도 있었다.
결론은 거짓 선동은 정도껏 하자. 42% 감소라며 선동해봐야 글쓴이 같은 저능아들이나 넘어가지 ㅋㅋ
-
당시 최저임금은 명목상 책정치였고 크게 의미 없었다. 10%가 고작 300원 대였어. 그걸 가지고 역씹선동질이냐? 최근 10년간 노총의 압박으로 점차 현실적 수치로 올리고 또한 노동법 강화시켜 최저임금을 무조건 따르도록 하기 시작하면서 더 민감해 진거고. 니가 말한 mbc 기사 따라가면 댓글에 팩트로 쳐발리고 있으니 가서 제대로 현실파익해.
-
ㅋㅋ 역시 배충이들은 머리가 나빠
-
욕 더럽게 써 대네.. 틀렸으면 반론을 해라.
이런게 소위 문빠오소리들인가? -
이 글에는 시급이나 쳐받는 주제에 사장인척하는 댓글알바들은 찌그러져있고, 한국 중소기업 사장들만 댓글달아라. 미국선 최저임금 5년간 100% 2배 올려도 저런 징징대는 소리 없다.
-
미국보다 최저임금이 곧 높아지겠군요.
문빠님들은 미국서 이러지 마시고, 한국가서 사세요.
참 님들 남기신 글들 때문에 나중에 후회하지는 마시구요.-
이미 시간당 15$인 주들이 있는데 한국이 미국보다 최저임금이 곧 높아질거란 헛소리가 왜 나오나요?
-
-
요즘보니 민주화 운동했다는 것들이 무슨소리를 하는건지 이해가 가더군요.
자유민주주의가 아니라 공산민주주의 중국식 북한식 민주주의 운동을 했다는 소리더만요.
헌법에 자유민주주의가 버젓히 명기되어 있는데,
이 분들은 내란죄로 다스려야되고, 동조하는 자들도 내란죄로 잡아들여야 될꺼 같은데요.
문빠님들은 생각이 어떠세요?자유민주주의 미국도 조국을 배신한자들에게 관용이란 없잖아요.
조국을 배신할 자유는 어디에도 없어요.-
넌 북한관련글 전용 댓글알바지? 경제는 쥐뿔 하나도 모르는 시급알바는 그냥 잠자코 있어라.
-
-
MA 사는데 현재 최저임금이 시간당 11.5$ , 매년 1불 이상 올라 3년 뒤면 15.0$로 예정되 있습니다. 그렇다고 비지니스 망한다고 징징대는 거 본 적 없습니다.
-
지들 사는 주만 미국인줄 아나보군.
아마 최저임금 받으면서 사나본데.
최저임금 올려받을 생각말구 자기 값어치를 올릴 생각을 해라.
최저임금 오른다구 너희들 처지가 나아질리가 없잖아. 최저임금 오르면 딴 사람은 가만있니?
그리구 모르면 공부를 해라. 무식한게 자랑이 아니잖아. -
저 43%가 뭘 근거로 한 수치입니까? 그리고 중소기업이
어느정도 기업을 대상으로 한 수치입니까? 43%면 우리나라 중소기업 인력에 거의 반인데…….도대체가 이게 말이 된다고 생각하는 인간들은 얼마나 무식한지 놀랍다. 저 젓같은 기사를 쓰는 기레기들도 놀랍지만 이런 뻘글을 믿는 붕신들은 뭐냐? -
문제인이 나라 거덜내고 김정은에게 충성을 서약해서 일어난 일이다
-
욕을 하도 더럽게 쓴 댓글이 몇개있어 한마디 했었는데 지금 보니 싹 없어졌네.
문재인이 댓글부대를 몰고 다닌다고 했는데 이제 어떻게 하는줄 알겠다.
문재인에 반대되는건 뭐든 틀딱이니 일베충이니 하면서 욕을 써대서 꾹꾹 눌러보자는게
이들의 전략인 모양이다. -
저렇게 망할 회사면
진작에 망하는게 이상하지 않음.그리고 저렇게 ‘진짜로’ 망했으면
지금쯤 광화문에서 시위하는 사람들
몇만명 나왔을 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