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저는 주재원비자신청 준비예정 입니다.한국(본사,공장)-베트남(공장)- 미국지사(LA 나 NY 오피스오픈예정)
이런 회사에 미국지사영업사무실을 오픈예정에 있습니다.
단, 저는 동종업종인 다른 회사에 홍콩에서 근무 5년째(학사,경력10년) 하고 있는 상태이고요. 좀 복잡하시만, 미국에서 근무를 하기 위해서 비자를 발급받아야 하는데,이런 경우 비자가 L 이나 E 인데.. 아시는 분 도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1) 비자 TYPE?
2) 비자 자격요건에 문제여부?
3) 비자신청시 소요시간?
4) 비자신청 대략 총비용은? 직접준비할 경우와 대행시 차이비용?
5) B1/B2 비자로 입국후 미국서 신청시 문제여부?
6) 비자신청은 어디서 준비해야 신속한지? 미국,한국,홍콩?
7) 기타주의사항은?한국 워킹비자전문대행사 1군데 알아봤더니, 주재원비자 자격요건에 조금 안 맞는다고,가능성이 희박하다고 말도 안되는 U$6,000/1인당 요청하는 거예요.. 무슨비자에 비용이 그렇게 드는지, 금(GOLD)비자? ugh….정말 황당스러워, 놀랬답니다. 홍콩은 WORKING 비자 신청시 HKD200불(30,000원)정도 들었는데.. 아휴….
2명이서 준비, 미국 영업사무실을 키울 예정이라서 비용도 많이 절감을 해야 한답니다. 그래서 준비도 가능한 제가 알아서 해야 하기때문에.. 걱정이랍니다. 도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