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금에 대해 간단한 질문을 드립니다.
4인 가족이고, H1입니다. 사는 곳은 텍사스여서 주세는 없고요 표준으로 공제(학비,증여, 집 등 모두 없음)할 경우 아래와 같은데요. 세금이 급여의 몇%를 내야하는 것인가요?a) 90,000 (1년수입액)
b) -9,700 (부부기본공제)
c) -12,400 (가족1명 3,100X4명)
d) 90,000-9,700-12,400=67,900 (세금을 내기 위한 수입기준액)
e) 67,900 X ?% =
f) -2,000 (애들2명에 대한 크레딧)
g) $xx,xxx (총 내야할 세금)바쁘더라도 짬을 내서 봐주시기 바랍니다.
특히e)항목에서 몇 퍼센트를 낼것을 어떻게 알 수 있나요?
그리고 위에처럼 공제하는 것이 맞는 것인가요?
모두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