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세금을 도와주세요.

  • #291142
    세금궁금이 12.***.118.167 2632

    세금에 대해 간단한 질문을 드립니다.
    4인 가족이고, H1입니다. 사는 곳은 텍사스여서 주세는 없고요 표준으로 공제(학비,증여, 집 등 모두 없음)할 경우 아래와 같은데요. 세금이 급여의 몇%를 내야하는 것인가요?

    a) 90,000 (1년수입액)
    b) -9,700 (부부기본공제)
    c) -12,400 (가족1명 3,100X4명)
    d) 90,000-9,700-12,400=67,900 (세금을 내기 위한 수입기준액)
    e) 67,900 X ?% =
    f) -2,000 (애들2명에 대한 크레딧)
    g) $xx,xxx (총 내야할 세금)

    바쁘더라도 짬을 내서 봐주시기 바랍니다.
    특히e)항목에서 몇 퍼센트를 낼것을 어떻게 알 수 있나요?
    그리고 위에처럼 공제하는 것이 맞는 것인가요?
    모두들 감사합니다.

    • CPA 67.***.111.254

      한국하고 다릅니다.
      한국에서는 과세표준액에 세율을 곱하지만요…
      미국에서는 미리 과세표준액에 따른 세금을 표로 만들어 놨습니다.
      IRS Web site 에 가시면 PDF file 로 되 있습니다. Down 받아 보시면 됩니다.

    • 새집 192.***.48.157

      67,000 에 대해서 세금은 $10,456이고 (income tax return
      book 67page에 있음) 여기서 애들 크레딧 -2000이면
      $8456.입니다. 미리내신 taxwithhold 만큼 빼면
      (-)일때는 환불을 받을거고(+)이면 그만큼 세금을
      내시면 됩니다.

Canc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