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Green Card & Citizen 저 같은 분들 계신가요? This topic has [2] replies, 0 voices, and was last updated 6 years ago by Green. Now Editing “저 같은 분들 계신가요?” Name * Password * Email Topic Title (Maximum Length 80) 485 RD 2017년 3월 3일입니다. Eb2고요.. 오랜 기다림 끝에 작년 8월에 인터뷰 봤는데 문호가 닫혀서 텍사스로 이관 된 이후 지금껏 감감 무소식이네요. 인터뷰한지 1년이 넘었는데 rfe라도 오면 좋으련만.. 언제까지 기다려야하는지 속만 터집니다. 옴부즈맨 올 5월에 넣었는데 노멀 프로세싱 타임라인 안에 있다고 케이스 안받는다고 하고.. 상원에 도움 요청해도 아무런 응답이 없고.. 제가 할 수 있는 액션이 있다면 조언 부탁드립니다. 이 프로세싱 타임라인도 참 웃긴게.. 지네들 마음대로 조절하고 지금은 22~41 month가 나중되서 더 늘어나지 말란 법도 없고요. ㅡㅡ 첨에 설류가 네브라스카에 접수 됐는데.. 지금은 서류가 텍사스에 있어요. 그럼 어느 프로세싱 타임을 따라야 하는 건가요? 텍사스는 22month가 노멀 프로세싱 이라네요.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Update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