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US Life 잡오퍼받았는데 황당하네요 This topic has [16] replies, 0 voices, and was last updated 6 years ago by 이유. Now Editing “잡오퍼받았는데 황당하네요” Name * Password * Email Topic Title (Maximum Length 80) 인터뷰하고 정식오퍼받고 서류 싸인까지 다 해서 이메일 보냈는데 한시간도 안되서 답장이 왔어요 일 시작이 한달후면 너무 늦다고 아무 상의없이 바로 리젝당했어요. 다음 사람한테 넘어갔다고 .. 인터뷰당시 물어보길래 한달정도라고 했고 그 후 이메일 몇번 주고 받을때도 일 시작일 언급됐었는데 아무말 없다가 마지막에 이렇게 엎어버리네요 그리고 이메일에 수차례 충분히 조정 가능하다고까지 얘기했는데.. 내일 현 직장에 노티스 줄생각이였는데 한마디로 개황당.. 미국 대기업이였는데.. 이런 경우도 있네요 허허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Update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