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저는 h-1b를 가지고 있고 07 jun 2009가 만기일입니다.
그런데 작년말에 한국에 갔다가 들어올떄 I-94 폼이 잘못되있는걸 발견했습니다. 거기에 B2로 되어있고 jul 04 2008로 되어있습니다.오늘 운전면허시험을보러갔다가 이걸 알게되었습니다. 어떻게 고쳐야합니까? 뉴욕 jfk공항으로 가야합니까? 아니면 뉴욕의 로컬 USCIS로 가야합니까?
너무 당황스럽습니다.알려주세요
안녕하세요.저는 h-1b를 가지고 있고 07 jun 2009가 만기일입니다.
그런데 작년말에 한국에 갔다가 들어올떄 I-94 폼이 잘못되있는걸 발견했습니다. 거기에 B2로 되어있고 jul 04 2008로 되어있습니다.오늘 운전면허시험을보러갔다가 이걸 알게되었습니다. 어떻게 고쳐야합니까? 뉴욕 jfk공항으로 가야합니까? 아니면 뉴욕의 로컬 USCIS로 가야합니까?
너무 당황스럽습니다.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