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년(1999~2004) 학생(F1)신분으로
텍스리턴을 하다가 작년(2204)에 졸업과
동시에 현재 OPT로 있습니다.
작년 1년 동안 수입이 전혀 없는데,
(물론 W2도 없습니다.)
이 경우 어떻게 file 해야 하나요?예전에 듣기론 수입이 없어도 항상 file해야 한다고
들은 것이 있어 이렇게 문의 드립니다.
매년(1999~2004) 학생(F1)신분으로
텍스리턴을 하다가 작년(2204)에 졸업과
동시에 현재 OPT로 있습니다.
작년 1년 동안 수입이 전혀 없는데,
(물론 W2도 없습니다.)
이 경우 어떻게 file 해야 하나요?
예전에 듣기론 수입이 없어도 항상 file해야 한다고
들은 것이 있어 이렇게 문의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