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40 RFE를 보내고 지난주 금요일에 받았다고 lud가 업데잇이 되었는데
오늘 10/12 일요일에 또 업데잇이 되었네요.내용은 그냥 받았다는 내용 그대로..
EB2네브라스카인데 일요일 업데잇 되는것은 무슨 의미인가요?
일요일에도 일하는건가요?혹시 같은 경험 있으신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140 RFE를 보내고 지난주 금요일에 받았다고 lud가 업데잇이 되었는데
오늘 10/12 일요일에 또 업데잇이 되었네요.
내용은 그냥 받았다는 내용 그대로..
EB2네브라스카인데 일요일 업데잇 되는것은 무슨 의미인가요?
일요일에도 일하는건가요?
혹시 같은 경험 있으신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