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Cars 일본차 사는 일은 없을 것. This topic has [32] replies, 0 voices, and was last updated 6 years ago by 곰. Now Editing “일본차 사는 일은 없을 것.” Name * Password * Email Topic Title (Maximum Length 80) 미국에 와서 한국차 1(현다이), 일본차 2대(토요타, 혼다) 몰아봤는데 지금 몰고 있는 차도 부끄럽게도 중고 일본차지만 현대기아차 별로 좋아하진 않지만, 일본이 한국에 한짓을 생각하면 앞으로 일본차는 죽을때까지 몰일은 없을것(현재 있는차는 어쩔수 없이 몰고) 한국인들이 그렇게 일본차를 사랑하는데(고장이 안난다며), 한국차도 잘 고장안나니 한국차가 중고차값이 똥값이라고 해도, 새 차살때 그거보다는 더 저렴하거나 옵션이 더 들어가있다. 미국이니 뭐 어때 라고 하면서 일본차 몰지 말고, 부끄러운줄 알고 최소한 일본차는 몰지 맙시다. 이상 오지랖 이었습니다.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Update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