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후기 EB3 [PD.2005년 4월]

  • #474239
    이뷔뚜뤼 67.***.67.165 3281

    긴장을 하고 인터뷰를 하러 갔습니다.

    10분만에 끝나더군요. 다행이기도 하고 허무하기도 하구요.

    심사관왈 축하한다.

    서류상에 아무 문제없는거 확인됬으니까 비자 날짜가 열리면

    영주권 받을수 있다. 라고 말하더군요.

    그럼 전 심사관 말대로 이제 기다리는 일만 남았나요?

    언제나 열릴까 -_-

    • eb3 nsc 98.***.14.48

      암튼 인터뷰 잘 마친것 축하드립니다…
      저도 인터뷰까지는 아니고, 인포패스 갔을때…비자 날짜가 열리면…하던데..도대체 그게 언제 입니까????? 아시고 계신분 있으십니까??? ㅠㅠ

    • kite 24.***.235.243

      혹시 rd가 어떻게 되시나요?

    • 이뷔뚜뤼 67.***.67.165

      RD 2007 .7

Canc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