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긴장을 하고 인터뷰를 하러 갔습니다.
10분만에 끝나더군요. 다행이기도 하고 허무하기도 하구요.
심사관왈 축하한다.
서류상에 아무 문제없는거 확인됬으니까 비자 날짜가 열리면
영주권 받을수 있다. 라고 말하더군요.
그럼 전 심사관 말대로 이제 기다리는 일만 남았나요?
언제나 열릴까 -_-
긴장을 하고 인터뷰를 하러 갔습니다.
10분만에 끝나더군요. 다행이기도 하고 허무하기도 하구요.
심사관왈 축하한다.
서류상에 아무 문제없는거 확인됬으니까 비자 날짜가 열리면
영주권 받을수 있다. 라고 말하더군요.
그럼 전 심사관 말대로 이제 기다리는 일만 남았나요?
언제나 열릴까 -_-